본문 바로가기

투자/인사이트

Lyft vs Uber ; 뭐가달라?

Lyft vs Uber ; 뭐가달라?

 

때로는 운전 및 교통을 다른사람에 맡기는 것이 더욱 편리하다. 이런생각으로 성장시킨회사가

우버(Uber)와 리프트(Lyft)이다. 이 두회사는 전형적인 운송서비스회사이다. 리프트(Lyft)가 마켓에 데뷔하고 2주후 우버(Uber)는 IPO를 발표했다.

 

이 두 택시의 대안서비스는 서로 대체되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두 서비스에는 차이가 있다.

 

리프트(Lyft)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운영된다. 운전자가 사용하는 차량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설정하고 여러 범주 또는 서비스 수준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폰용 리프트(Lyft)앱과 대시보드 AMP 표지판은 승객에게 운전자의 도착을 알리고 승객에게 예상 비용을 미리 알려준다.

 

 

  • Uber와 Lyft는 모두 택시에 대한 혁신적인 대안과 오랜 전통의 개인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 둘 다 승객에게 스마트 폰을 통해 차량 서비스를 요청하고 결제 할 수있는 편리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 회사는 서비스 영역, 제품 및 문화에 상당한 차이가 있다.
  • 각 회사의 운전자는 다양한 차량 유형과 성격을 가진 독립 계약자이기 때문에 같은 도시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더라도 각 여행은 다르다.

우버(Uber)는 미국과 캐나다뿐만 아니라 유럽 연합,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를 포함한 전 세계 많은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버(Uber)는 또한 차량 요구 사항을 설정하고 여러 서비스 범주를 나열한다. 우버(Uber) 앱은 승객과 운전자가 서로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승차 비용을 미리 예측한다.

 

 

펀딩 비교 우버(Uber vs Lyft)

 

리프트(Lyft)

리프트 Lyft Inc. (LYFT)는 2012 년 서비스로 시작되었다. Logan Green과 John Zimmer가 설립 한 회사 Zimride에서 시작되었다. 먼 거리를 안전하게 카풀하려는 사람들을위한 P2P 라이드 쉐어 매치 메이커 인 Zimride는 듀오가 Lyft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매각되었다. Green은 현재 CEO이며 Zimmer는 회사의 사장이다.

 

 

공개 및 시장 점유율

2018 년 12 월 6 일 Lyft는 회사가 2019 년 3 월에 상장하기 위해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공식적으로 서류를 제출 했다고 발표 했다. 현재 나스닥에서 거래되고 있다.

Uber의 소규모 경쟁자는 IPO에서 20 억 달러를 모금 하고 주당 62 ~ 68 달러에 3,080 만 주를 제공 할 것이라고 제출했다  . 회사는 주가를 72 달러로 책정했고 , 하락하기 전에 거래를 마쳤으며 78 달러가 조금 넘었다.

이 회사는 Fidelity Management & Research Company가 이끄는 Series I 파이낸싱 라운드에서 6 억 달러를 모금 한 2018 년 150 억 달러로 평가되었다.

CNBC가 보도 한대로 2018 년 5 월 Lyft는 처음으로 시장 점유율 수치를 공개하여 미국 차량 공유 시장의 35 %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국 여러 시장에서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Reuters는 2019 년 2 월 현재 시장 점유율이 40 %에 가까울 것으로 추정한다.  Lyft는 IPO 발표까지 몇 달 동안 발생한 여러 논란의 결과로 Uber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을 수 있다.

 

운영 및 서비스

 

리프트(Lyft) 웹 사이트는 캐나다와 미국에서 차량 서비스가 운영되는 도시를 보여 주며, 이곳에서 50 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를 모두 제공한다. 회사는 정해진 최소 차량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운전자는 회사의 승인을 받기 전에 두 가지 배경 확인을 통과해야한다.

자동차에는 최소 5 개의 안전 벨트가 달린 4 개의 문이 있어야한다. 다른 요구 사항 중에서 차량의 나이와 상태는 주에 따라 다르다.

리프트(Lyft)는 도시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 클래스를 제공한다.

Original Lyft는 최대 4 명의 승객이 일반 차량에 탑승 할 수 있도록합니다.
Lyft XL은 최대 6 명의 승객이 일반 차량에 탑승 할 수 있도록합니다.
Lyft Lux는 고급 차량에 프리미엄 검은 색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yft Black은 고급 차량을 포함한 프리미엄 검은 색 자동차 서비스입니다.
Lyft Black XL은 최대 4 인에게 프리미엄 블랙 SU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yft 서비스 비용

 

머니닷컴의 2015 년 조사에 따르면 Lyft 탑승의 평균 비용은 $ 12.53입니다.  

서비스에 대한 요금은 도시와 선택 차량 서비스의 클래스 또는 범주에 따라 달라집니다. 
요금에는 각 라이드에 대한 기본 요금과 총 이동 거리 및 이동 시간 (분)에 대한 추가 계산이 있습니다. 또한 프라임 타임 서비스는 기본 가격을 인상합니다.
승객이 라이드를 변경하면 총 요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은 회사의 스마트 폰 앱을 통해 지불합니다.

 

 

 

Lyft) 앱 및 앰프

리프트는 분홍콧수염이 있는차량으로 식별했다. 카스태시라고 불리웠다. 하지만 이제는 앰프라고 불리는 subtle 시스템을 사용한다. 앰프는 작은모듈이다. 드라이버의 대시보드에 특별한 색상으로 비춘다.  대기승객은 리프트앱에서 앰프 색상으로 알림을 받는다. 이는 어두워 진 후 차량을 타거나 모든 사람이 집에 가기 위해 차량 공유 앱을 사용하는 장소를 떠날 때 특히 유용하다.  

모든 리프트(Lyft) 차량에는 전면 및 후면 유리창에 리프트(Lyft) 로고가 표시된 스티커가 있다. 콧수염을 버리는 것은 Uber와 경쟁하기 위해 더 전문적인 모습을 채택하는 움직임이었을 수 있다.

리프트(Lyft) 앱은 승객에게 예약시 승차에 대한 예상 총 비용을 제공한다. 일부 도시에서는 앱이 방문 서비스의 정확한 가격을 표시 할 수 있다.

 

리프트(Lyft) 및 음식 배달


리프트(Lyft)는 음식 배달 게임에 뛰어 들었다. 주요 패스트 푸드 파트너는 Taco Bell이다. 2017년 7월, 회사는 현재 리프트(Lyft) 환승중인 사용자가 앱의 버튼을 누르고 가장 가까운 타코 벨로 운전사를 안내 할 수 있는 타코 모드라는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했다. 흥미롭게도 이 서비스는 오후 9 시부 터 오전 2 시까지만 가능했던 타코 모드는 2018 년 모든 기기에 출시 될 예정 이었지만 많은 운전자와 고객 모두 차량의 운전자 만족에 대한 회사의 포커스와 연관있을뿐아니라 지저분한 문제와 일반적인 우려로 인해 비 승인을 표명했다. 

리프트(Lyft) 드라이버 환경

리프트(Lyft) 탑승자는 목적지 결제시 또는 탑승 완료 후 최대 72 시간까지 앱을 통해 운전자에게 팁을 줄 수 있다. 운전자는 팁을 100 % 유지한다.   또한, 리프트(Lyft) 승객은 그들이 타고 동안이 아니라 이후에 그렇게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동료 승객 타고의 비용을 분할 할 수 있다.

리프트(Lyft)는 지금까지 동료 라이드 서비스 인 우버(Uber)가 직면 한 많은 논란을 피할 수있었다. 아마도 이것은 회사의 규모가 작고 운영 영역이 제한적이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2017 년 뉴욕의 한 노동 단체는 리프트(Lyft)를 임금 절도 혐의로 고발했다. 워싱턴 포스트의 한 기사는 이 서비스가 주간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여행을 위한 돈을 공제함으로써 그들의 요금을 속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우버


우버는 2009년 트래비스 칼라닉과 개럿 캠프가 우버캐브(UberCab)로 설립한 회사다. 2017년 칼라닉의 최고경영자(CEO)직 사퇴 이후 다라 k가 그 자리를 대신했다. 로널드 슈가는 2018년 8월 회장으로 선임됐다. 칼라닉은 그 회사의 이사회에 남아 있다.  


우버는 리프트보다 훨씬 큰 회사로 성희롱 소송부터 리프트 운전자를 추적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사용까지 모든 면에서 부정적인 언론을 받아왔다. 내셔널 퍼블릭 라디오의 보도대로 우버는 유색인종 전·현직 직원들이 제기한 집단소송을 타결했다. 그 주장은 차별과 괴롭힘의 사건을 인용했다. 1,000만 달러의 합의는 회사가 2017년에 20명의 직원을 괴롭힘으로 해고한 후에 이루어졌다.


또한 2017년 FBI는 라이프트의 운전자를 추적하기 위해 우버의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조사를 개시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의 2017년 4월 기사에 따르면, 수사관들은 두 회사에 근무하는 운전자에 대한 정보를 얻고 리프트의 서비스 요금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우버의 소프트웨어 사용을 조사하고 있다고 한다.

 

공개 및 시장 점유율 확대

우버는 2018년 12월 6일 IPO를 위한 서류를 제출하였다. 지연 후, 회사는 티커 기호 UBER를 사용하여 뉴욕 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할 최종 서류를 제출하였다. CNBC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2019년 최대 규모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됐다. 다국적 자동차 회사인 이 회사는 월스트리트의 은행들로부터 1,200억 달러의 가치를 평가받았고 2018년 매출 112억 7천만 달러를 보고했다. 


우버는 2017년 6월 공동 창업자 겸 전 최고경영자(CEO) 트래비스 칼라닉의 퇴장에 이어 1위를 차지한 다라 k 최고경영자(CEO)의 리더십도 수개월 만에 점유율을 잃었을 수 있다. 아마존닷컴이 실시한 2019년 조사 결과 우버의 시장점유율은 69%12. 이 회사의 S-1 IPO 신청은 이 서비스가 2018년 4분기에만 14억9000만 건의 여행을 제공했음을 보여준다.

 

운영 및 서비스


우버는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연합(EU) 등 전 세계 수십개국 수백개 도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치에 따라 우버가 유일한 택시의 대안일 수도 있다. 미국에서는 라스베이거스, 시카고, 뉴욕에서부터 파고, 펜사콜라, 칼라마주까지 300개 이상의 도시들이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yft와 마찬가지로 우버는 도시마다 이용가능성이 다른 여러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버X는 최대 4인까지 매일 탈 수 있는 기본 세단 서비스다.우버 컴포트 사는 신형 자동차에 레그룸을 추가로 제공한다.우버XL은 최대 6명까지 그룹을 대상으로 저렴한 SUV 서비스를 제공한다.우버SUV는 최대 6명까지 그룹을 대상으로 럭셔리 SUV 서비스를 제공한다.우버풀은 같은 방향으로 이동 중인 출발점과 종료점이 다른 고객이 세단에서 승차감을 공유하고 비용을 분담할 수 있도록 했다.

 

우버블랙은 최대 4명이 탑승할 수 있는 블랙타운 차량에 전문 드라이버가 탑승하는 놀이기구를 제공한다.UberBlack SUV는 최대 5명의 승객을 위한 전문 드라이버의 고급 승차감 제공UberWAV는 승객을 보조하는 훈련을 받은 운전자에 의해 휠체어와 스쿠터 접근 가능한 차량을 제공한다.UberSelect는 특별한 경우를 위해 최대 4명이 운전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의 고급 승용차를 제공한다.우버택시는 우버 앱에서 노란색 택시를 부르게 해준다.UberPet은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적당한 가격의 놀이기구를 제공한다. 


최저가 옵션인 우버X를 선택해도 엉터리에서 픽업되지는 않는다. 우버는 각 도시의 운전자에 대한 최소한의 차량 요건을 갖추고 있다. 예를 들어 로스앤젤레스에서 차량은 15년 이상 된 차량이어야 하며 문이 4개 있어야 한다. 자동차는 외관상 손상 없이 양호한 상태여야 하며 에어컨이 작동해야 한다. 게다가, 이 자동차는 상업적으로 낙인이 찍힐 수 없으며, 운행 장소에서 차량 검사를 통과해야 한다.

 

Uber 서비스의 비용


우버의 요금은 기본요금에 시·거리 요금을 더한 요금으로 구성되며, 요금은 차량 종류와 서비스 도시별로 차이가 있다.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에 가격을 인상하면 요금이 인상될 것이다.
각 차량 등급은 최저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아주 짧은 시간이라도 운전자들이 손님을 태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만하다. 일부 도시에서는 우버가 선불 요금 견적을 제공하지 않고 오히려 승차 후 총 요금을 계산한다. UberSUV 옵션은 가장 비싼 상품이다. UberX는 가장 저렴한 요금을 부과한다.


우버 앱 및 비콘


우버는 리프트의 앰프와 비슷한 조명 비콘을 이용해 승객들이 자신의 승차감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조수석 측 앞유리에 장착된 비컨은 승객들이 멀리서 쉽게 탑승할 수 있도록 해준다. 운전자들은 앞유리와 뒷유리에 우버 로고가 새겨진 플래카드도 전시한다. 이 앱들 자체는 자동차 번호판 번호와 자동차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면서 운전자와 승차자의 상호 식별을 돕는다.
승차요청 후 우버 앱에는 주변 운전자와 사진, 자동차 사양, 자동차 번호 등이 모두 표시된다. 이 앱은 또한 고객이 미리 운임을 예측하고 운전자의 도착과 위치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우버와 음식 배달


우버는 그루브허브나 포스트메이트와 같은 다른 서비스와 경쟁하기 위해 2014년에 우버 이츠를 출시했다. 우버는 2016년 12월 맥도날드가 우버 이츠와 함께 배송에 모험적으로 나서겠다고 발표하면서 큰 파트너십을 얻었다. 2017년 12월 이 회사는 이 서비스를 운영한 165개 도시 중 40개 도시에서 수익성이 있다고 발표했다. 2020년 10월 현재, 우버 이츠는 전 세계 500여 개 도시에서 이용 가능하다.


우버 드라이버 환경


Ridester닷com에 따르면 2018년 12월 현재 우버의 전 세계 등록·승인 운전자는 390만 명. 우버 운전자는 운전기록 조회와 신원조회를 통과한 전문운전자와 비운전자의 조합으로 배지 아이디와 알림앱 사진을 제출한다.
우버는 앞서 팁을 요청하지 않았지만 2017년 기준 요금에 팁을 더하고 운전자들이 현금 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우버는 이용자들이 앱을 통해 친구들과 요금을 나눌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노동자들은 저임금과 열악한 직장문화를 주장해왔지만 우버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운전자의 평생 여행 횟수를 기준으로 운전자 보상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ref.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543151/000119312519103850/d647752ds1.htm https://www.cnbc.com/2018/05/14/lyft-market-share-051418-bosa-sf.html https://www.reuters.com/article/us-lyft-ipo-uber-focus-idUSKCN1Q40FZ https://help.lyft.com/hc/en-us/articles/115012927427-Lyft-ride-modes-overview https://money.com/uber-lyft-price-per-trip/ https://help.lyft.com/hc/en-us/articles/115013081368-How-to-tip-your-driver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tripping/wp/2017/05/31/lyft-drivers-call-for-investigation-into-alleged-wage-theft/? https://www.uber.com/newsroom/history/ https://www.npr.org/2018/08/22/640900988/dozens-sued-uber-for-harassment-heres-what-they-re-set-to-receive https://www.usatoday.com/story/tech/talkingtech/2017/09/08/fbi-could-probe-uber-over-program-targeting-lyft-wall-street-journal-report/645200001/ https://www.cnbc.com/2019/04/11/uber-releases-s-1-filing-for-ipo.html https://www.businessofapps.com/data/uber-statistics/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543151/000119312519103850/d647752ds1.htm https://www.uber.com/us/en/ride/ride-options/ https://www.ridester.com/how-many-uber-drivers-are-there/

[다른글]

2021년 클라우드 컴퓨팅 ETF TOP4

 

2021년 클라우드 컴퓨팅 ETF TOP4

2021년 클라우드 컴퓨팅 ETF TOP4 COVID-19 대유행의 가장 큰 수혜자 중 하나는 클라우드 컴퓨팅 공간이었습니다. 기업은 점점 더 비즈니스를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채택하고 있으며 많은 전통적인

rich-inside.tistory.com

중국 2차전지 산업 동향

 

중국 2차전지 산업 동향

중국 2차전지 산업 동향 2020-12-21 김학빈 중국 광저우무역관 - 친환경차 보급 확대 정책 등으로 2차전지 산업은 지속 성장 전망 - - 중국의 CATL 등 리튬이온 배터리 기업의 시장점유율 세계

rich-inside.tistory.com

2020년 최고 수익률을 보인 ETF소개~

 

2020년 최고 수익률을 보인 ETF소개~

2020년 최고 수익률 ETF 청정 에너지와 기술 혁신은 2020 년 최고의 성과를 거둔 펀드가 눈에 띕니다. 글로벌 COVID-19에 대공황 이후에도 볼수없었던 글로벌 경기침체에도 주식시장은 2020년에도 견실

rich-inside.tistory.com

디즈니 보다 더 반등에 성공한 14개의 주식(Ft.S&P500)

 

디즈니 보다 더 반등에 성공한 14개의 주식(Ft.S&P500)

디즈니(DIS) 디즈니(DIS)가 코로나19 발생당시 $85 부근을 터치했다. 이후 106%의 놀라운 상승을 보여주었다. 최근 뉴스에 따르면 월트디즈니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 플러스가 내년 한국

rich-inside.tistory.com

구매를 멈출수 없는 성장주 4(Feat.13F)

 

구매를 멈출수 없는 성장주 4(Feat.13F)

구매를 멈출수 없는 성장주 4 20년 11월은 월스트리트와 투자자들에게 바빴습니다. 지난 2 주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2019 (COVID-19) 백신 결과가 대화를 지배하면서 이달 상반기 미국 선거 결

rich-inside.tistory.com

속도감있는 게임의 미래를 결정할 5G 주식 7개

 

속도감있는 게임의 미래를 결정할 5G 주식 7개

속도감있는 게임의 미래를 결정할 5G 주식 7개 5G는 빠른속도 및 안정성 등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5G의 전환은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Advanced Micro Devices (NASDAQ : 

rich-inside.tistory.com

메지온 NDA 재접수언제?

 

메지온 NDA 재접수언제?

메지온 NDA 재접수언제? 결론 - 보유자의 영역이라고 판단. - NDA재접수후 FDA승인시 주가 릴레이팅기대. 메지온이 임상중인 PDE-5 저해제 계열의 폰탄수술 치료제 유데나필은 과거 희귀의약품

rich-inside.tistory.com

2021년 1분기 레스토랑 1위 주식

 

2021년 1분기 레스토랑 1위 주식

2021년 1분기 레스토랑 1위 주식 JACK, CBRL, CMG는 각각 가치, 성장, 모멘텀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외식 산업은 지역 구멍가게에서부터 국내 및 국제 체인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 산

rich-inside.tistory.com

미 주식시장, 국회의원들이 자극적인 거래에 휘청거리면서 휘청

 

미 주식시장, 국회의원들이 자극적인 거래에 휘청거리면서 휘청

미 주식시장, 국회의원들이 자극적인 거래에 휘청거리면서 휘청 경기부양책이 교착상태에 빠지면서 주요 지수들이 일주일 동안 하락 마감했다. 의원들이 새로운 경기부양책을 수용하지 못

rich-inside.tistory.com

미국 기업들이 바이든, 의회에 기후변화 대응 요청

 

미국 기업들이 바이든, 의회에 기후변화 대응 요청

40여 개 기업은 미국이 파리 기후협정에 다시 가입하기를 바라고 있다. 42개 기업, 美 파리 기후협정 재가입 지지 서한 바이든 의회서 발송 이 서한은 기후에너지 솔루션센터가 주관했

rich-inside.tistory.com

조 바이든 경제팀

 

조 바이든 경제팀

바이든 행정부의 경제팀 발탁 소식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그가 미국의 회복을 이끌도록 도울 "자유롭고 중도적인 경제 자문단"을 지명했다 재무장관 바이든 행정부는 재닛 옐런 전 연방준비

rich-inside.tistory.com

S&P500 지수에 비중이 높은 상위 10개 종목

 

S&P500 지수에 비중이 높은 상위 10개 종목

S&P500 지수에 비중이 높은 상위 10개 종목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단순히 S&P500으로 미국 대형주 505개를 대상으로 한 시가총액 비중지수다. 이 지수는 미국 주식 시장의 시장 가치의 80%

rich-inside.tistory.com

2021년 1 분기 상위 대체에너지 주식

 

2021년 1 분기 상위 대체에너지 주식

2021년 1 분기 상위 대체에너지 주식 대체 에너지 부문은 재생 가능 및 청정 에너지 의 생성, 유통 및 판매 와 관련 제품 및 서비스에 관여하는 회사 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면 대체 에너지 원은 태

rich-inside.tistory.com

2021년 1분기 상위 바이오텍 주식

 

2021년 1분기 상위 바이오텍 주식

2021년 1분기 상위 바이오텍 주식 세계에서 가장 큰 생명 공학 회사로 암젠 Amgen Inc. ( AMGN ),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 ( REGN ) 및 Biogen Inc. (BIIB ) 등 많은 생명 공학 회사가 COVID-19..

rich-inside.tistory.com

Disney (DIS) Investor Day 2020 하이라이트

 

Disney (DIS) Investor Day 2020 하이라이트

Disney (DIS) Investor Day 2020 하이라이트 월트 디즈니 컴퍼니 ( DIS )는 2020 년 12 월 10 일 시장이 마감 된 후 2020 년 투자자의 날을 개최했습니다. 올해의 지속적인 구독자 증가, 2024 년까지의 과감..

rich-inside.tistory.com

에어비앤비가 돈버는 방법

 

에어비앤비가 돈버는 방법

에어비앤비는 개인이 1차 거주지를 여행객을 위한 숙소로 임대하는 플랫폼이다. 임대인들은 일반적으로 호텔이 제공할 수 없는 가정적인 느낌의 숙박시설을 찾는 반면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소

rich-inside.tistory.com

Lyft vs Uber ; 뭐가달라?

 

Lyft vs Uber ; 뭐가달라?

Lyft vs Uber ; 뭐가달라? 때로는 운전 및 교통을 다른사람에 맡기는 것이 더욱 편리하다. 이런생각으로 성장시킨회사가 우버(Uber)와 리프트(Lyft)이다. 이 두회사는 전형적인 운송서비스회사이다.

rich-inside.tistory.com

Root Insurance IPO, 27 달러에 7 억 2,440 만 달러를 모금

 

Root Insurance IPO, 27 달러에 7 억 2,440 만 달러를 모금

Root Insurance IPO, 27 달러에 7 억 2,440 만 달러를 모금 자동차 보험 스타트 업 루트 보험 (ROOT)은 10 월 28 일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에서 거래를 시작하여 주당 27 달러..

rich-inside.tistory.com

US Steel (X) 가격이 단 6 주 만에 두 배로 상승

 

US Steel (X) 가격이 단 6 주 만에 두 배로 상승

US Steel (X) 가격이 단 6 주 만에 두 배로 상승 United States Steel Corporation ( X ) 주식은 지난 6 주 동안 가격이 두 배 이상 상승하여 2019 년 4 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U..

rich-inside.tistory.com

Microsoft (MSFT),Azure Digital Twins 일반공급발표

 

Microsoft (MSFT),Azure Digital Twins 일반공급발표

Microsoft (MSFT),Azure Digital Twins 일반공급발표 Microsoft Corporation ( MSFT )은 이제 Azure Digital Twins를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복잡한 환경의 고급 모델링을 지원하는 M..

rich-inside.tistory.com

Fiverr International Ltd (FVRR)의 성장, 코로나 이후에도 계속될까?

 

Fiverr International Ltd (FVRR)의 성장, 코로나 이후에도 계속될까?

Fiverr International Ltd (FVRR)의 성장, 코로나 이후에도 계속될까? 코로나19가 우리에게 다가온뒤 전세계는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 그중 비대면관련 수요는 급격하게 커졌다. 미국에 상장한 인테넷 리

rich-inside.tistory.com

COVID-19 판데믹, 게임산업의 디지털판매 및 스트리밍으로의 전환 가속화

 

COVID-19 판데믹, 게임산업의 디지털판매 및 스트리밍으로의 전환 가속화

COVID-19로 인해 1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폐쇄 된 후에도 분명한 것은 게임 산업이 그 어느 때보 다 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집에서 연결 수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비

rich-inside.tistory.com

DoorDash의 IPO로 Uber 및 Airbnb가 더 멋지게 보입니다.

 

DoorDash의 IPO로 Uber 및 Airbnb가 더 멋지게 보입니다.

DoorDash의 IPO로 Uber 및 Airbnb가 더 멋지게 보입니다. 도어대시(DoorDash)는 에어비앤비(airbnb)와 함께 2020년 가장 기대되는 IPO를 계획하고 있다. 예상 평가액도 에어비앤비(airbnb)와 비슷한 320억달러 수.

rich-inside.tistory.com

[NASDAQ]Pinduoduo(PDD) 핀듀오듀오 소개

 

[NASDAQ]Pinduoduo(PDD) 핀듀오듀오 소개

나스닥에 상장된 중국기업 핀듀오듀오에 대해서 살펴볼까한다. 시가총액은 101.85B 수준의 기업이며 회사의 비지니스를 잘 관리하기 위한 임원파트너십을 선출했고 Pinduoduo파트너십위원회의 초

rich-inside.tistory.com

 

*투자의 손익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