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생활정보

사이판여행 렌트는 여기서하죠!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펜데믹을 끝내고 드디어! 엔데믹 상황에 접어든것 같습니다.

억눌렸던 여행수요가 점점 많아지고 있고 한국에서 가까운 사이판, 괌은 폭발적으로 그 여행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시국에는 제주도나 캠핑족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이젠 해외로 나가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서 가까운 인근을 많이 가고 싶어 하는것 같더라구요!

예전엔 렌트카 직접 만나서 대여하고 다시 반납하고 그랬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엔 항공권, 호텔, 렌터카가 스카이 스캐너에서 검색이 다 됩니다! 아주 간편하면서 편리한 사이트이죠!

저는 주로 항공권을 검색하고 발권할때 비교는 무조건 스카이스캐너를 썻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s://www.skyscanner.co.kr/ 입니다.  다양한 차종과 다양한 가격 그리고 컨디션까지 살펴볼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차량에 네비게이션 탑재 여부는 확인해봐야 겠네요. 없다면 개인 스마트폰을 차량에 거치한후 구글맵으로 이동하셔야 겠구요. 거치대를 가지고 가신다면 이 또한 짐이지만 굉장히 편리할것 같습니다.

또한 주유소 위치는 구글맵을 통해서 동선을 잘 파악하셔야 나중에 곤란한 상황이 안생기겠죠.

여행에서는 발품많이 팔아야 하니 여행전에 손품 많이 팔아서 꼼꼼히 준비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