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인사이트

[21-2Q]The 13F portfolios 1-6

 

1.Roku, Inc(ROKU)는 자회사와 함께 TV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플랫폼과 플레이어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영화 및 TV 에피소드는 물론 라이브 스포츠, 음악, 뉴스 등을 검색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020년 12월 31일 현재 회사의 활성 계정은 5,120만 개입니다. 또한 디지털 및 비디오 광고, 콘텐츠 배포, 구독 및 청구 서비스는 물론 기타 상거래, 브랜드 후원 및 프로모션, 잠재고객 개발 캠페인도 제공합니다. Roku TV 이름으로 스마트 TV를 제조, 판매 및 라이선스합니다. 또한이 회사는 Roku 브랜드 이름으로 스트리밍 플레이어, 오디오 제품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리모컨에 브랜드 채널 버튼을 판매합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아일랜드 공화국, 멕시코, 브라질 및 기타 라틴 아메리카 국가의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뿐만 아니라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oku, Inc.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Roku, Inc(ROKU)의 매출

2. Zoom Video Communications, Inc(ZM)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비디오 우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모바일 장치, 데스크탑, 랩톱, 전화 및 회의실 시스템을 통해 HD 비디오, 음성, 채팅 및 콘텐츠 공유를 제공하는 Zoom Meetings을 제공합니다. 보안 통화 라우팅, 통화 대기열, 통화 세부 정보 보고서, 통화 녹음, 통화 품질 모니터링, 음성 메일, 비디오로 전환 및 기타 서비스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인 Zoom Phone Zoom Chat을 사용하면 회의 및 전화 고객을 위해 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에서 메시지, 이미지, 오디오 파일 및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기반 회의실 시스템인 Zoom Rooms를 제공합니다. Zoom 회의에 참가하기 위한 SIP/H.323 엔드포인트의 게이트웨이인 Zoom 회의실 커넥터. 다양한 장치에서 많은 청중에게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기 위한 Zoom 비디오 웨비나 Zoom Hardware-as-a-Service를 통해 사용자는 전화 및 회의실 하드웨어에 대한 가입 옵션을 통해 비디오 통신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디오, 전화, 채팅 및 콘텐츠 공유를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Zoom 계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자용 Zoom을 제공합니다. Zoom 앱 마켓플레이스는 개발자가 앱을 게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가 온라인 이벤트를 만들고, 주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인 OnZoom 및 Zoom 앱을 사용하여 Zoom 회의 및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에서 액세스하여 회의 중 협업 및 참여를 촉진합니다. 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교육,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금융, 정부, 의료, 제조, 비영리/비영리 및 사회적 영향, 소매/소비자 제품, 소프트웨어/인터넷 산업. 이 회사는 이전에 Zoom Communications, Inc.로 알려졌으며 2012년 5월 Zoom Video Communication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Zoom Video Communications, Inc(ZM) 의 매출

3. TransDigm Group Incorporated(TDG)는 상용 및 군용 항공기에 사용되는 엔지니어링 항공기 부품의 설계자, 생산자 및 공급업체입니다. 회사는 전력 및 제어, 기체 및 비항공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전력 및 제어 부문에는 전자, 유체, 전력 및 기계적 동작 제어 기술을 활용하여 항공기에 전력을 공급하거나 전력을 제어하는 시스템 및 구성 요소를 주로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기체 부문에는 기체 및 객실 구조 기술을 활용하는 비동력 기체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시스템 및 구성 요소를 주로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비항공 부문에는 주로 비항공 시장을 위한 제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운영이 포함됩니다. 제품 제공에는 기계식/전자기계식 액추에이터 및 제어 장치, 유압식 액추에이터 및 연료 밸브, 안전 벨트 및 안전 장치가 포함됩니다.

TransDigm Group Incorporated(TDG)의 매출

 

4. DocuSign, Inc(DOCU)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기업이 계약을 디지털 방식으로 준비, 서명, 조치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 서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체 계약 프로세스에서 워크플로를 자동화하는 CLM을 제공합니다. 인공 지능(AI)을 사용하여 법적 개념 및 조항별로 계약을 검색하고 분석하는 통찰력 판매 담당자가 Salesforce 내에서 몇 번의 클릭으로 계약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Salesforce용 Gen; 승인, 문서 비교 및 ​​버전 제어를 지원하는 Salesforce에 대해 협상합니다. 고객이 서명하기 전에 서명하는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Analyzer AI 기반 계약 수명 주기 관리를 제공하는 CLM+. 회사는 대화식 및 단계별 프로세스를 통해 복잡한 양식을 채울 수 있는 안내 양식을 제공합니다. 표준 조건 및 동의에 대해 서명이 필요 없는 계약을 지원하는 클릭 정부 발급 ID를 확인하기 위한 서명자 식별 옵션인 식별; 디지털 인증서와 관련된 서명을 지원하는 표준 기반 서명 고객이 서명 및 지불을 수집할 수 있도록 하는 지불; 및 전자 공증 행위를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eNotary. 브로커와 에이전트가 전체 부동산 거래를 디지털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부동산 룸을 포함하여 산업별 클라우드 제품을 제공합니다. 모기지 생성 및 마감을 위한 디지털 작업 공간을 제공하는 모기지 방 미국 연방 정부 기관을 위한 DocuSign 전자 서명의 승인 버전인 FedRAMP, 전자 서명 관행 준수를 지원하는 생명 과학 모듈. 이 회사는 직접, 파트너 지원 및 웹 기반 판매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기업, 상업 및 소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DocuSign, Inc(DOCU)의 매출

 

5. Carvana Co(CVNA)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중고차를 사고파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차량을 조사하고 식별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360도 차량 이미징 기술을 사용하여 검사합니다. 자금 조달 및 보증 적용 범위를 얻습니다. 차량 구매;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배달 또는 픽업을 예약합니다. 이 회사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주 템피에 본사가 있습니다.

Carvana Co(CVNA)의 매출

6. MercadoLibre, Inc(MELI)는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회사는 상업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된 라틴 아메리카 시장 플랫폼을 통해 상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지리적 세그먼트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 베네수엘라 및 기타 국가(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에콰도르, 파나마, 페루, 포르투갈, 과테말라, 볼리비아, 파라과이, 우루과이 및 미국 포함)입니다. 또한 도미니카 공화국, 온두라스, 니카라과, 살바도르, 파나마, 볼리비아, 과테말라, 파라과이 및 포르투갈에서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MercadoLibre Marketplace, MercadoLibre Classifieds Service, MercadoPago 결제 솔루션, MercadoLibre 광고 프로그램, MercadoShops 온라인 웹 스토어 솔루션 및 MercadoEnvios 배송 서비스의 6가지 통합 전자 상거래 서비스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MercadoLibre, Inc(MELI)의 매출

 

 

뱅가드의 새로운 배당지표 무엇이 달라졌나?

[산업동향]스마트팩토리 관련기업

[글로벌ETF] 국내투자 - 3종

세계 전역을 커버하는 저궤도 위성, 치열한 선점 경쟁 전개

2021년 기술 트렌드와 시사점

2021년 기술 트렌드와 시사점

미중 기술패권경쟁과 안보

 

 

본 아티클은 기업의 이해를 돕기위해 작성한글이며 매수추천글이 아니며 거래로 인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