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스페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일본 의류기업 골드윈이 아마존을 제치고 한국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투자한 해외주식 1위에 올랐다. 국내에선 일본 정부의 경제 보복으로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한창이지만 골드윈은 노스페이스 등 의류사업의 고성장으로 주가 상승이 이어지면서 국내 투자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26일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국내 투자자들은 해외주식 중 가장 많은 7억2888만달러(약 8700억원)어치의 골드윈 주식을 보유한 것으로 집계됐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92616124315510
日불매? 한국투자자가 가장 많이 산 해외주식 1위는... - 머니투데이 뉴스
'노스페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일본 의류기업 골드윈이 아마존을 제치고 한국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투자한 해외주식 1위에 올랐다. 국내에선 일본 정부의 경제 보복으로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한창이지만 ...
news.m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