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Weekly Dividend

[2021-09-09]지금사면 배당받는 미국주식

미국시간 21년 9월 9일 구구데이전날까지 매수하면 배당 받을수 있는 주식입니다.

시가총액은 Large(10B-200B) 이상 종목만 나열했습니다. 

 

Anthem Inc(ANTM)은 배당지급일이 9월 24일 입니다. 배당금은 $1.13, 배당율은 1.15%, 애널리스트 TP가는 $428.67을 제시하네요.

Anthem Inc(ANTM)는 크고 작은 고용주, 개인, Medicaid 및 Medicare 시장에 다양한 네트워크 기반 관리 의료 계획을 제공하는 health benefits 회사입니다. 치과, 안과, 생명 및 장애 보험 혜택, 방사선 혜택 관리와 같은 다양한 전문 및 기타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당이력은 점진적으로 우상향했음을 알수있습니다. 배당성장은 2011년 이래로 11년이 되었습니다. ANTM의 매출역시 점진적으로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ATNM의 EPS역시 매출과 비슷한 흐름을 보이고 있고, 전년대비 역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Global Payments Inc(GPN)는 $0.25달러를 배당하며 배당율은 0.53% 애널리스트 목표가 $227.69를 제시하네요.

배당성향은 26.81%이며 2017년 이래로 배당을 이어왔습니다.

Global Payments Inc(GPN)회사는 지불 및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영역은 주로 신용 카드, 직불 카드, 전자 지불 및 수표 관련 서비스를 위한 지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자 및 파트너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lobal Payments Inc(GPN)의 매출은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Global Payments Inc(GPN)의 EPS역시 양호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TELUS Corp(TU)은 다양한 통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선 유선 두가지 영역을 통해 운영되며 캐나다 전역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ELUS Corp(TU)의 배당금은 $0.31, 배당율은 4.54% 6년 연속배당을 이어가며 애널리스트 목표가는 $24.41 제시합니다. 매출은 완만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TELUS Corp(TU)의 EPS는 변동성을 조금 보이고 있습니다.

 

 

Textron Inc(TXT)는 항공기, 방위, 산업 및 금융 사업에 종사하는 다중 산업 회사로 전 세계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당율은 0.10%, 배당금은 $0.019 12년 연속 배당을 했습니다.

 

Textron Inc(TXT)의 매출은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다지만 조금 들쑥 날쑥 하지만 매출은 성장을 시도하는 모습입니다.

Textron Inc(TXT)의 EPS 역시 매출과 동조화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Williams Companies, Inc(WMB)는 에너지 인프라 회사입니다. 회사의 부문에는 멕시코만, 북동부 G&P 및 서부가 포함됩니다.

배당금은 $0.4, 배당율은 6.41% 배당성장은 5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배당성향은 170.86%입니다. 높은편이죠.

Williams Companies, Inc(WMB)의 매출은 횡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Williams Companies, Inc(WMB)의 EPS는 상대적으로 변동성이 있어보입니다. 높은 배당율은 이익의 성장을 더디게 하는 발목을 잡는 것 아닌가 확인이 필요해보입니다.

 

 


해외주식계좌가 없으시다면 해외주식거래를 위해 해외주식이벤트하는 증권사를 보고 직접 개설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외주식 수수료가 제일 저렴한 것을 고르는 것이 이익을 최대화 할수있는 지름길입니다.

 

한화투자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해외주식 옮기면 최대500만원(100억 기준), 환전+수수료+실시간시세 제공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해외주식 최대 6주 추첨지급
-최대 천만원 축하금혜택, 오후5시부터 실시간으로 미국주식 투자!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해외주식수수료 0.07%
-수수료0.07% 주식100%지급, 아마존추첨지급 미국실시간시세무료 해외주식입고혜택
삼성증권 신규고객 대환영 첫 거래 최대$100 지원
-해외주식 첫 거래 최대$100 투자지원금 제공~9/30, 신규투자자 웰컴!
키움증권 수수료 0.07% 신규고객 40달러 즉시지급
-신규40달러증정 & 환율우대최대95% & 미국실시간시세무료 & 미국5시거래시작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로 확인 가능!
KB증권 미국 실시간시세무료
-이제 미국주식 지연없이 실시간 시세로 거래하세요!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0원!

 

본 아티클은 기업의 이해를 돕기위해 작성한글이며 매수추천글이 아니며 거래로 인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