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생활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및 삭제방법 겪지않으면 몰랐을경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기업의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고객과의 소통 및 홍보 마케팅 채널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습니다.

전국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톡 플랫폼의 힘을 빌어서 온라인 소통 채널을 확보하면 고객과의 거리가 좁아지는 장점과 함께 친밀도가 높아져 호감도가 상승하여 결국 신뢰도 높은 기업이미지를 가지게 됩니다.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 방법은 간단하니 아래처럼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및 추가하기

먼저 내가 원하는 카카오톡 플러스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업이름을 검색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카카오톡앱은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있어야 하기 때문에,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구글의 Play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플이라고 치면 ch+ 라는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그것을 누르면 카카오톡 플러스로 추가가 되는 거죠!

 

추가된 모습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채팅하기 버튼이 보이시죠? 그러면 맞게 추가가 된겁니다.

추가한채널과 웹사이트링크를 연결시킨 버튼이 차례대로 보이실 겁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참 쉽죠잉 ~~?

 

그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삭제는 어떻게 할까요?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삭제

 

추가도 삭제만큼 쉽습니다.

 

 

아까 메뉴에서 추가한 채널 버튼을 누르면 차단하기가 나옵니다~ 채널 차단하면 끝나죠!@

 

 

 

다른 루트로 차단하는 방법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친구목록에서 채널 로 들어가시게 되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목록이 한눈에 보이시는데요. 업체명을 길게 누르면 팝업메뉴가 뜨면서 아래 그림과 같은 기능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차단하셔도 같은 기능을 하게 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삭제하기 도 참 쉽죠?!

 

숨김 기능은 지워지는 것은 아니고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라 차단을 눌러주고, 확인 버튼으로 완료하게 되면 삭제가 되는 겁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삭제가 완료되었기에 더 이상 보내는 메시지를 받지 않게 되며, 차단 여부도 상대방이 알 수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검색,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