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제 어디서나 가장 간단하게 3D 프린트 하는 방법

언제 어디서나 가장 간단하게 3D 프린트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uO1xvOC5mQ

다음은 튜토리얼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6KZLuRvUmI

지프로쉐어: 언제 어디서나 가장 간단하게 3D 프린트 하는 방법

지프로쉐어는 사람들이 모든 기기에서 원격으로 3D 프린트를 할 수 있는 편리하고 빠른 온라인 솔루션이다.

지프로쉐어를 통해 짐 3D 프린터에 접속하여 대상을 선정하고 색상을 고른 뒤 프린트를 실행하면 끝!

짐에 탑재된 임베디드 고화질 카메라 덕분에 어디에서나 프린트 진행상황을 모니터할 수 있다.

프린트가 완료되면 30초의 경과시간이 즉시 주어지고 이메일 또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이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지프로쉐어를 통해 짐을 갖고 있는 사람이 허락할 경우 그들의 모든 짐과 접속이 가능하다.

지프로에 대해..

벤처캐피탈이 지원하고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지프로는 독특한 사업을 진행하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이다.

즉 친구들과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데스크탑으로 대상물을 손쉽게 공유하는 3D 프린팅 기술의 활용이 그것이다.

지프로는 2013년 9월에 스마트 접속 3D 프린터에 임베디드 카메라를 최초로 탑재하였고

3D 프린터를 유저가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직접 제어하는 기능을 구현한 최초의 회사이다.

3D 프린터는 미국 http://www.amazon.com, http://www.bhphotovideo.com, http://www.newegg.com와www.datavision.com 에서

희망 소매가 1,499달러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story.kakao.com/ch/3dstock/iUjltzFpCy0

함께보기